본문 바로가기

제3차 디지털새싹 컨퍼런스 참석 신청

접수상태
접수완료
접수기간
2025.01.02 9시 ~ 2025.01.08 18시 까지
모집인원
200명
등록일
2025.01.02
행사기간
2025.01.10 ~ 2025.01.10
담당부서
디지털소양확산팀
담당자
한소영
문의전화
02-559-3834

제3차 디지털새싹 컨퍼런스 참석 신청( ★마감)


<행사개요>
- 행사명: 제3차 디지털새싹 컨퍼런스
- 일시: 2025.1.10.(금), 13:30~17:00
- 장소: 호텔 나루 서울-엠갤러리(마포역)
- 신청대상: '24년 운영기관(협력기관 포함), 디지털새싹에 관심있는 신규 기관 및 개인 등 200명 이내
기관별 3인 이내(협력기관이 있는 경우, 협력 포함하여 총 3인 이내 참석 가능)
※ 참석자 1인씩 개별신청(동반신청 불가)
- 주요 프로그램: 중장기 발전방안 연구 결과 발표, 운영기관 우수 성과 공유 및 관계자 간 네트워킹 등


기타 안내사항 ’24년 디지털새싹 운영기관에 한함

- (출장비 집행) 컨퍼런스 참석을 위한 출장 여비 집행 가능

사업관리비 내 출장비에서 집행, 숙박비의 경우 행사 전날만 활용 가능(, 숙박비는 수도권 외 지역에 한함)

- (표창장 수령) 해당 기관 대상 컨퍼런스 현장에서 표창장 실물 배부

별도 시상식은 없으며, 표창 대상자가 교원인 경우 관할 교육청에서 배부 예정


기타 문의사항

- 한국과학창의재단 디지털소양확산팀(02-559-3886, swai@kosac.re.kr)

첨부파일